본문 바로가기

작은 정보

[부산/명지] 보겸이 명품찬 반찬가게

728x90
반응형

2만원이상 결제하면 반찬류 한팩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동백전도 사용가능하니 일석이조이지요🤸‍♀️

쿠폰도 찍으시는 것 같던데 10개 채우면 무료로 반찬 하나를 주는 등의 이벤트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사진과 같이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었어요! 멸치, 무침, 국 등 다양한 반찬 종류가 있었어요.
가게 크기가 크지는 않았어요. 주방이 오히려 컸답니다. 오픈 주방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메추리알 반찬을 만들고 계셨답니다! 공장식이 아니라 정성스런 손 맛으로 만들고 계셔서 기대되었어요!

돈까스, 닭강정도 있어서 아이들도 만족할 것 같았어요!

저희가 구입한 반찬들이에요~! 정말 손 맛이 느껴지는 반찬들이었어요. 밥만 지어서 반찬들과 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요💜

반찬 만들면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고 시간도 들어서 반찬 가게에 자주 들리게 되는데 만족스런 한 상이었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