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정보

[홍대 숙소 추천]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 호텔파티는 여기서🥳

728x90
반응형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0 (서교동) http://kko.to/DxfhrVTKH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0

map.kakao.com



앱에서 미리 예약하면 주는 할인권과 카카오 할인 이벤트를 더해서 저렴한 가격에 3명에서 호캉스를 즐겼어요🥰 주변에 다양한 호텔이 많았지만 결국 가격 포함 전체적인 것을 따졌을 때 여기가 가성비 갑이더라고요! 갔다 오니?! 후회 없었던 호텔 후기 시작합니다!.


저희가 묵은 곳은 에디터룸! 기준 2인이고 최대 4인까지 들어갈 수 있는 룸이에요. 더블베드가 2개 있어서 3명에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답니다.

제대로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뻔 했던 정문!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이라고 한글로 쓰여있다고 생각하고 막 지나가버렸어요😅 문이 꽤 크니 고개들어 보시면 보여요~~

안으로 들어서자 따뜻한 분위기가 풍기는 카페가 보였어요. 계단에 자유로운 느낌으로 만들어진 의자들이 멋스러웠어요. 이 때부터 여기가 마음에 들어버린 1인

3층에서 체크인을 하실 수 있어요. 바쁜 일정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호텔 건물 내에서 웍스아웃(?)이었던 것 같은데 옷과 신발 등도 팔더라고요! 다음엔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앨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서 체크인하는 곳으로 가면 처음 보이는 조형물! 이 호텔이 젊은 층을 겨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만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였어요.

뿐만 아니라 호텔 자체 굿즈도 만들어 팔고 있더라고요.

호텔 로비의 모습입니다. 아주 편안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세상 감각적인 라이즈😎

 

사야지만 고쳐지는 애플병에 걸려있는데 아이맥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저거 보면서 또 병이 슬그머니 ㅠㅠ

 

저희는 스위트룸 묵었습니다. 노란색의 포인트되는 전등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 첫인상이었어요.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바깥 풍경 볼 새도 없이 떠들었지만요 ㅎㅎ

친구들과 먹을 것 사들고 와서 함께 수다 떠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진으로 볼 때는 작고 어둡다는 느낌때문에 별로였는데요. 오히려 직접 가보니 좋았어요! 물론 편한 자리는 아니였어요. 낮은 테이블이라ㅠㅠ 그래도 소소하게 히히덕 거리기엔 너무 좋은 공간! 이런 공간이 있어야 과자나 음료 등 먹기에 좋죠!

화장실이 매우 깨끗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어딜가든 화장실을 매우 중요하게 보는데요. 청결도 만점🧡

변기는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따로 분리되어 있으니 더 안정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샤워 가운은 2개가 걸려있었답니다. 3인-4인까지 가능한 곳인 것 같은데 2개만 있어 조금 아쉬웠어요. 물론 달라고 했다면 더 주셨을 것 같아요 ㅎㅎ

화장실 거울이 화장하기에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세면대가 넓어서 주변에 세안 용품 두어도 넉넉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 거울까지 있어서 👍

어매니티로 비누, 로션, 칫솔, 빗 모두 있어서 챙겨갈 것이 별로 없었어요! 심지어 예쁜건 안비밀!!

복도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가장 끝에 있는 룸에 묵었어요. 왜 이 호텔이 핫한지 하루 묵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친절한 안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깨끗한 룸 컨디션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었던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http://naver.me/FNmFQFIk

 

지금 가장 핫한 호텔,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BY 올스테이] 지금 서울에서 가장 핫한 호텔 하나를 꼽자면 단연, 홍대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일 ...

m.post.naver.com

왜 괜찮은지 이 글을 보니 더 느껴지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