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학습
속성 모형

문제 속속 뽑아서 사가개 그 문제들은 개관심 받고 이 바닥 평정함
문제 제기
속성 제시와 정의
속성 검토
사례 검토
가설 검증
개념 분석
관련 문제 검토
평가
원형 모형

문제 개 어려워서 비속어 나옴. +개관평 (속성모형이랑 같아요)
문제 제기
개념의 원형과 정의 제시
비례 제시
속성 검토
개념 분석
관련 문제 검토
평가
상황 모형

문제다. 이번에 상경한 예비 신랑 속검정 (속이 시커멓다) 이라는 사현(사연)
문제 제기
관련 상황 또는 경험 제시
개념의 예와 비예 제시
개념 속성 검토 및 개념 정의
관련 사회 현상 검토
(비속어가 남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탐구학습
뱅크스, 올레버, 스콧

문가용 개색히 자수하고 분가해서 검반(감방)갔다.
문제 제기
가설 설정
용어 정의 및 개념화
자료 수집
자료 분석
가설 검증 및 일반화
마시알라스 콕스

파가 색히 탐증일(탐정일)리가 없어...
탐구 문제 파악
가설 설정
탐색
증거 제시
일반화
문제 해결 학습

확 ! 원해방 탐(탐스러운) 결실 을 맺을 수 있을거야!
문제 확인
문제 발생 원인 파악
문제 해결 방안 탐색
문제 해결 방안 결정
문제 해결 방안 실천
의사 결정 학습
뱅크스의 합리적 의사 결정 모형

합리적인 문 사가 ! 얼른 결정행 !
문제 제기
사회 탐구 ( 가설 설정 - 자료 수집 - 자료 분석 - 가설 검증 ) : 가수분가
가치 탐구 ( 가치 문제 및 가치 갈등 확인 - 대안 검토와 결과 예측 - 가치 선택 ) : 가문갈등 대결 선택
의사 결정 ( 대안 검토와 결과 예측)
행동
논쟁 문제 학습

문제가 개명확해 사경을 확실히 해메던 대가분들이 대결했거든.
문제 제기
개념의 명확화
사실의 경험적 확인
대립 가치 분석
대안 모색 및 결론
협동 학습
직소 2

(삼성전자 말고) 소전자 전문가를 소개 하게 전체 개집비어로 모여
소집단 구성
전체 학습지와 자료 배부
전문가 집단 학습
소집단 학습
전체 학습지 작성 및 정답지 확인
개별 평가 및 집단 보상
집단 성취 분담 모형 (STAD)

S대 근처 집구하고 교수안 배부한 뒤 집학 (집합) 학정 (확정)이다. 개집비어로 모여!
집단 구성
교사의 수업 안내와 학습지 배부
집단 학습
학습지 작성 및 정답지 확인
개별 평가 및 집단 보상
'초등 임용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총론 ] 빈칸 뚫기 part.1 (교육과정 성격 ~ 학교 급별 교육과정 편성 운영의 기준_기본사항) (0) | 2021.05.12 |
---|---|
수학 각론 │분수의 나눗셈 (0) | 2021.04.25 |
각론 │미술 │서예 - 공예편 (0) | 2021.04.09 |
통합교과│기능 역량 외워버리는 청킹! (바른생활/슬기로운 생활/즐거운생활) (2) | 2021.03.31 |
미술 │기본 이론 오답 노트 (0) | 2021.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