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정보

샵백 | 캐시백 어플 ( 환급, 승인대기, 추천인 코드, 입점사이트 )

728x90
반응형

 

 

SHOP BACK (샵백)

어디서나 주문하고 페이백받는 앱.

샵백은 중국 여행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페이백 어플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어플인데, 샵백을 통해 다른 사이트에 들어가 결제를 하면 페이백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항공권, 호텔 숙소 예약, 놀이공원 티켓 등을 샵백을 통해 들어가 결제를 하였고 3만 원 상당의 페이백을 받았습니다.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지마켓, 11번가, 옥션, 알리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쇼핑몰이 입점해있습니다. 그래서 웬만한 쇼핑 사이트는 샵백을 통해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샵백 챌린지 소개 & 추천인 코드

 

 
샵백에는 다양한 챌린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친구 초대하기 챌린지가 있습니다. 초대한 친구가 15,000원 이상 구매하게 되면 보너스 캐시백을 받습니다. 1명, 2명, 3명 초대하기로 나뉘어 있고 해당 친구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것이 확인되면 랜덤으로 30만 원, 10만 원, 5만 원, 1만 원, 8천 원 중 하나가 지급됩니다. 나와 친구 모두! 
 
 
 

그리고 완전 처음 가입할 경우에는 구매를 초대한 사람, 가입한 사람 모두 1만 원 보너스를 챙기게 됩니다! 이왕 결제할 거 조금 더 할인받아 사면 좋기 때문에 저도 지인을 통해 초대 코드 넣고 가입했답니다. 지인 중 사용하시는 분이 없다면 저를 친구코드로 넣어주셔도 되겠습니다! ↘
 

eT1dl5

 
#샵백추천인코드 #샵백친구초대코드 
 
 
 
 
 
 
 

 
초대 챌린지만 있는 건 아니고 '스토어 5곳에서 쇼핑하기'. '샵백 첫 구매 5천 원 캐시백' '추석맞이 경품 송편을 찾아라' 등등 다양한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어요. 챌린지는 <시작하기>를 누르지 않으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챌린지에서 <시작하기>를 누르고 구매하셔서 할인 혜택 챙겨가세요! 
 
 
 
 
 
 
 
 
 

 <  캐시백 승인 과정 및 소요 시간  >

 

샵백을 통해 구매한 후에 캐시백이 들어오는데 시간이 걸려요. 구매 완료되면 캐시백이 우선 적립이 된다고 뜨는데 '승인대기'상태랍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환급이 가능해져요. 환급은 통장과 네이버페이로 가능합니다. 
 


 

트립닷컴, 스카이스캐너, 케이데이데이 등 다양한 쇼핑플랫폼에서 구매를 할 때 샵백을 통해서 들어갔어요. 그럼 제가 결제한 금액에 각 플랫폼의 할인율만큼 캐시백으로 등록이 됩니다. 여기서 아쉬운 점 하나는 승인완료까지 시간이 꽤 소요된다는 점이에요. 실제 결제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으로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4개월 정도 후에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 바로바로 페이백이 되길 원하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  입점 사이트 >

사실 스토어가 굉장히 많아서 다 담을 수는 없겠지만 G마켓, 홈플러스, 아고다, ssg닷컴, 위메프, 요기요 등 웬만한 사이트들은 다 있어요. 내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는지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외국 브랜드 사이트가 할인율이 높더라고요.


 

 

다이슨, 애플, 스카이스캐너, 교보문고 등도 있으니 샵백을 깔아 두시고 캐시백 비율을 비교하시면서 똑똑한 소비 하세요! 애플 8% 페이백은 몰랐는데 다음엔 샵백을 통해서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누르게 되면 캐시백 적립 비율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적립 유의사항에 캐시백 예외 사항도 있으니 확인해 보고 구입하세요! 
 
 

 

 

 

 

미리 알았으면 더 좋았을 샵백, 특히 여행 수요가 많이 늘어난 이 시점에 샵백으로 알뜰살뜰 쇼핑하세요:)

여행 사이트 페이백 적립율이 꽤 좋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