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정보

마녀공장 추천템_다시 돌아온 네고왕 마녀공장! 전제품 5900원

728x90
반응형

 

홍현희님이 다시 돌아오면서 네고왕의 새로운 시즌을 마녀공장과 함께 알렸습니다. 지난번에도 네고왕 마녀공장으로 구입 할 수 있는 만큼 가득 구입했습니다. 지난 마녀공장 네고왕을 놓쳐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만큼은 꼭 챙겨가세요! 이건 놓치면 너~~무 아쉬울 마녀공장의 파격 제시!!!


전  품 목  5,900원 (5장 드림)

 
 



 
네고왕 핵심 요약⏫️을 확인해주세요. 제가 방금 구매하고 돌아왔는데, 이미 어드벤트 캘린더 선착순은 끝나있었습니다. 지금 너무 핫해서 엄청난 대기번호가 보이는데 급하지 않은 분들은 나중에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다만, 인기많은 제품은 품절될 수 있단 점 유의하세요. 저도 조금 더 서치하다가 구매하려고 봤더니 장바구니에 있던 상품이 품절이라...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고왕이 올라온 1시간 후인 시각에 네고왕 공홈에 들어갔는데 3만번대 대기 순서를 받았습니다. 끝까지 기다려 구매했는데 원하시는 제품이 명확하다면 기다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녀공장

www.manyo.co.kr




 
 
 

 

 

네고왕 추천템

 

비피다 라인

 

 

현재 품절된 상품들을 보면 대부분이 가격대가 높거나 [한정판]인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먼저 한정판 제품부터 노려서 묶음상품으로 된 가격이 높고 용량이 큰 제품들을 쟁이는 것이 하나의 전략이 되겠습니다. 재입고가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인기상품이 생각보다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서 겟해봅시당!
 
 

 

 

판테토인 라인

 
판테토인은 이번에 네고왕 구매하려고 서치하다가 알게 된 라인인데, 속건조에 좋은 보습왕 라인입니다. 겨울 피부장벽 크림으로 불리는 판테토인라인!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현재 기획세트 한정판은 품절이지만 일반 제품들은 아직 살아있으니 구매해보세요!
 
 


 

갈락토미 라인


 
 

미백 라인으로 유명한 갈락토미라인! 화해에서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언급하는 제품이라 매우 유명한 줄 압니다. 저도 요즘 미백 관심이 많아져 다시 한 번 구매한 갈락토미라인!



 

 

 

클렌징 라인은 워낙 인기 많은 제품이라 넉넉하게 물량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정판이더라도 클렌징 라인은 아직 솔드아웃이 없네요!

 

 

 

클렌징 오일 사용하지 않으시고 퓨어 딥 클렌징 폼만 사용하신다면 이 구성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마녀공장에서 클렌징 라인만 쓰시는 분들은 한정판 클렌징 제품들로만 싹쓸이하셔도 굿!👍

 

 

 

 

 


이번 네고왕은 사실 추천템도 추천템이지만 사용해보지 못했던 제품을 사용해보고 나랑 맞는 제품을 찾아 정착해볼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사용해 본 제품도 있지만 가격적인 메리트로 구매한 제품들도 많이 있어요. 샴푸와 헤어 트리트먼트도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 구매해보았답니다.


 

 

모두 합리적인 쇼핑으로 원하는 상품 겟하시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