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워기 헤드 추천 | 잔류염소 100%제거 ( 드웰 샤워애 샤워기 )

728x90
반응형

샤워기 헤드가 낡아 바꾸는 김에 염소 제거에 효과적인 헤드를 찾게 되었어요.
"먹는 물 만큼 씻는 물도 중요합니다."
라는 말이 마음에 많이 와닿더라고요. 몸 속 뿐만 아니라 우리의 피부 또한 매우 중요하니까요:)


듀벨 샤워애 MAX 제품을 쿠팡을 통해 구매를 하였는데요.
가장 특징적인 것은 잔류염소를 100% 제거한다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샤워기 중 염소를 제거하지 못하는 제품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염소 제거"를 키워드로 중점을 두고 샤워기 제품을 고르다보니 듀벨 샤워애 맥스 제품을 택하게 되었어요!

새집이면 괜찮겠지 (지은지 2년 밖에 되지 않았음) 라고 생각했지만
국내 수도배관의 50% 이상이 10년 이상된 오래된 배관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건물의 배관은 깨끗할지라도 건물 배관까지 물이 이동하는 가운데 각종 이물질, 잔류 염소가 타고 올 위험이 있겠더라고요.

이 염소가 왜 중요한가?
바로 피부와 머리카락까지 염소의 흡수력이 굉장하다는 점이에요.
듀엘에서 실험한 바에 따르면 45초 간 머리카락을 담궜음에도 불구하고 염소 시약을 넣었더니 반응이 없더라고요
(이미 머리카락이 염소를 다 흡수해버려서...)

샤워애 뿐만 아니라 수도애, 싱크애, 정수키트까지 물이 나오는 곳이라면 바꿔 끼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보니 비타민 샤워필터도 있던데 사용하다 필터 바꾸는 시점이 오면 비타민으로 바꿔볼까 생각 중이랍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샤워헤드가 지퍼백?에 포장되어 배달이 됩니다.

설치방법과 필터교체, 관리방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걱정 말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샤워기 헤드를 처음 교체해보다보니 어렵겠다라는 막연한 생각이 있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샤워기를 확대해보면 머리 쪽에 염소안심볼이 들어있어요. 이 볼들이 필터를 거쳐 들어오는 물이 완전히 밖으로 나오기 전에 한 번 더 염소를 걸려주는 착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ACF카본 필터로 중금속 이온 성분 흡착 및 잔류 염소 완화의 효과가 있다고 하고,
1~3개월 주기로 바꿔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샤워기 부분이 아주 세밀한 구멍이 나있어요! 구멍이 다 보이는 것도 있는데 이건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수압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물줄기가 얇고 세게 나올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제가 예상한 것보다는 수압이 강하진 않았답니다..!
제가 마사지 하듯 강력한 걸 원하다보니 성에 안찼을 수도 있겠네요ㅎㅎ 그래도 원래 달려있던 샤워기보다는 훨씬 강했어요!

물줄기를 맞으면 시원하단 생각보단 굉장히 물이 부드럽다고 느껴졌답니다! 첫 번째 영상은 원래 샤워기, 두 번째가 교체한 샤워애 제품이에요~ 참고하시고 구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