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헤더(HYETHE) 카드 지갑│가볍고 포인트가 되는 지갑은?!

728x90
반응형

에그쉘 디자인이 시그니처인 헤더의 지갑!
가격 대비 고급지고 색감 뿐만 아니라 가벼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더라고요. 
사랑받는 만큼 저도 받아보고는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HYETHE’s exquisitely stylish designs will showcase your elegant taste.

HYETHE’s exquisitely stylish designs will showcase your elegant taste.

hyethe.com

헤더 사이트에서는 신규회원가입은 5%이고 첫 구매는 10%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지갑으로 알게 된 브랜드이지만 가방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방에도 에그쉘 포인트가 딱!!

 

이번에 색깔도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소프트 핑크, 소프트 블루 등 봄을 겨냥한 제품들이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채도가 낮은 라벤더 색상으로 구매했답니다! (예쁜 색상이 많아 고민만 일주일 했네요//) 

 

 

 


구매는 EQL에서 했어요. 회원가입하면 20% 할인 쿠폰을 주니 혹시 아직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https://www.eqlstore.com/main

 

EQL STORE

 

www.eqlstore.com

 

 

아주 깔끔한 상자 디자인으로 배송이 왔어요. HyETHE에서 y가 포인트네요ㅎㅎ 

카드지갑이 얇은 종이로 깔끔하게 감싸져 와요! 안에 들어있는 카드도 너무 예뻤어요ㅎㅎ 

 

 

 

그리고 만나게 된 실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위 사진 상으로는 조금 더 밝아보여요.

아래 사진이 실물 색감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처음엔 에그쉘 부분이 자석이 있어 여닫는 줄 알았는데요, 안에 똑딱이가 있었어요! 

실수로 열릴 염려가 없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그리고 안에는 4군데로 수납할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요. 넉넉하게는 카드2개씩 넣어서 총 8개 카드를 넣을 수 있어요. 

2개씩 넣는 게 제일 빼고 넣기 편하긴 한데 (늘어남도 덜할 것 같구요) 빡빡하게는 3개씩도 넣을 수 있어요! 

 

 

카드 안쪽에 넣어져 있는 2개의 카드(?)는 제품명과 가격, 그리고 소재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겉감이 소가죽으로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 카드 지갑이랍니다! 

 

 

옆에서 보면 아코디언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들어보니 정~~말 가볍더라고요. 카드지갑으로 정말 제격이에요!

 

 

 

한 손에 쏙 들어오고 가볍고 색감도 예쁘고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라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실 색감과 가장 유사하답니다.

 

 

겉감도 자글자글한 주름이 져 있어 더 독특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멀리서보면 티가 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들 수 있는 것 같아요! 

혹시 지갑을 찾고 계신다면 헤더의 카드 지갑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