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핸드크림추천 | 온호프 핸드크림 __ so,hee (소희핸드크림)

728x90
반응형

손이 너무 건조해 즉흥적으로 올리브영에 들려서 핸드크림을 찾기 시작했어요. 마스크를 벗을 수 없기 때문에 손에 바른 뒤 블랜딩해서 나는 향으로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온호프 핸드크림입니다! 알고보니 안소희님이 함께 만든 핸드크림이더라고요. 어쩐지 이름도
So,hee

다른 향들도 있었는데 저는 so hee가 가장 제 취향이었어요. 어디서 맡아 본 냄새라기 보다는 오묘한 꽃의 향기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매력적이였어요.

 

보니 플로럴 베이스로 툴립의 향이라는 소개가 적혀있네요! 튤립이 꽤 매력적인 향을 내는 꽃인가봐요.

 

너무 향이 강하거나 코를 쏘면 싫어하는데 은은하게 오래 향이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으로 패키징을 해서 차분함과 따뜻함이 느껴져요. 어디 둬도 예쁜 그런 디자인이랍니다! 다만 이런 알미늄으로 된 건 선호하지 않아요ㅠㅠ 왜냐면 뚜껑이 잘 부서져버리더라고요ㅠㅠ 쭉쭉 짜서 마지막에 쓰기도 조금 어렵고요. 그런데 이런 재질이 제일 보기엔 예쁜 것 같아요!!

 

재활용 우수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니 플라스틱보다 환경친화적이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형은 꾸덕하지 않고 수분감이 많은 핸드크림이에요. 바르고 나서 끈적이지 않고 스며든답니다!

상자 안쪽을 보니 이렇게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속 건조까지 잡아주는 보습력이라니... 손이 쉴새없이 트는 저에게 꼭 필요한 핸드크림인 것 같아서 바로 구입해버렸습니다🤸‍♀️


총 3가지 향이 있었어요!


그리고 핸드크림 뿐만 아니라 바디로션과 리퀴드솝까지 같은 향 라인으로 나와서 향이 마음에 드신다면 다른 것도 함께 사는 것도 추천드려요! 제 몸에서까지 좋아하는 향이 나면 너무 기분 좋으니까요🥰

새해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고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샀지만 향도 괜찮고 발림성도 좋아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스스로를 위한 선물로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향은 글로 읽으면 상상하기가 어려워서 올리브영에서 직접 맡아보고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