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여행

[부산 | 서면] 어반스테이 더센트럴 서면점 | 깨끗한 원룸형 숙소 강추👍

728x90
반응형

어반스테이 더센트럴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52 (부전동)
http://kko.to/P5WqZrbf0

어반스테이 더센트럴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52

map.kakao.com


부산에 여행간다면 가장 먼저 검색해볼 것 같은 어반스테이 더센트럴 서면점입니다!! 시험치러 부산을 갔다가 이틀을 묵었는데 매우 만족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모텔은 청결상태가 좋지 않은 곳이 많아 가지 않으려고 하다보니 호텔 밖에 없는데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잖아요... 그러던 중 찾게 된 아주 만족한 레지던스형 숙소입니다! 실제로 장기투숙 고객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대학생분들이 많이 묵으신다고 합니다. 그 말은 숙소 안에 모든게 다 갖춰져있습니다! 코시국에 어디 나가기도 그렇고 안에서 다~~ 해결 가능하답니다!



저는 비즈니스 싱글룸 Business Single Room(1)으로 목-토까지 3일 묵었고, 총 102,000원으로 예약하였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로비?부터 깔끔하게 되어 있어 첫인상이 좋았어요🥰

담배나 애완동물은 불가했어요. 담배 냄새 아주 싫어하기 때문에 금연은 아주 대환영🙆‍♀️

이렇게 아파트형식으로 방이 쭉 있어요. 처음에는 방향이 헷갈리더라고요😂 벽에 붙은 호실 번호보고 찾아갔는데 방에서 나와 앨리베이터 어딨는지 헷갈려서 다시 돌아오곤 했어요ㅋㅋㅋ 처음 가실 때 길을 생각하며 가시면 더 좋겠네요!

처음 들어오면 맞이하는 세면대! 1인실이라 세면대가 작고 신발장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코시국에 아주 제격인 인테리어죠? 2일이상 묵게 되면 치약도 주셔요. 여기는 웬만한 것 다 갖춰져 있기 때문에 챙겨와야하는 것들이 줄어서 좋더라고요👍

심지어 세탁기도 있어서..! 유용하게 잘 썼어요. 건조대도 있어서 방에 말려뒀더니 하루 지나니 금방 다 마르더라고요~! 오래 머무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새탁기가 있어서 옷 짐이 줄어들거든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하지만 비데에 생활감이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 모두 다 구비되어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다만 두피가 민감하신 분들은 샴푸는 본인이 쓰시는 것 가져가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스트레스로 두피 상태가 많이 안좋았는데 저 샴푸쓰니 다시 극성이더라고요ㅠㅠ 건조해지는 샴푸입니다' 그래서 지성인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헤어드라이기, 수건, 화장지까지 다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제가 2인실도 사용해봤는데 그 때 정리가 잘 안되어 있더라고요. 화장지도 2일 쓰는데 사진에서처럼 3개로 넉넉히 주시고 수건도 꽉 채워두셨잖아요? 그런데 이전에는 수건이 하나 빠져 있었고 화장지도 딱 하나있었던.... 이건 청소하시는 분들의 실수겠죠? 하지만 더럽다거나 그러진 않아서 불편한 건 없었는데 덜 준비된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이렇게 주방이 있어 집에서 충분히 음식해 드실 수 있어요! 물론 설거지는 자기 몫!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어서 잘 마셨습니다👍 빵이랑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

아쉬웠던 것은 바로 뷰ㅠㅠ 꽉 막혀있고 바로 건너편 건물이 보이는 호실을 배정해주셔서 들어오자마자 블라인드를 내렸습니다! 그리고 책상이 있었는데요, 사실 책상이 이 숙소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얐어요. 그런데 막상 앉아보니 키 작은 저에게 의자는 너무 높은데 책상은 너무 낮아서 허리가 아프더라고요ㅠㅠ 결국 침대에서 공부를 했어요😂

창에서 왼쪽을 바라보면 보이는 뷰 모습입니다!

현관문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세로로 긴 형태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왼쪽에는 옷장이 있어서 옷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다리미도 있다는 점!

침대는 깔끔한 하얀색 매트리스에요. 조금만 움직여도 삐걱거리며 허리를 아프게 만드는 매트리스가 있는데, 이건 아주 편안하더라고요! 옆에 스탠드도 있어서 불을 끄고 스탠드만 켜둔 채로 핸드폰하다가 스탠드 끄고 자면 딱👍

2빅 3일 기준 물은 4개가 무료로 제공되었어요.

보일러와 전등, 인터폰까지 있어요. 그래서 배달 시켜먹을 때도 아주 유용! 그리고 전등 스위치의 경우 전체를 켜고 끄는 버튼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외출하거나 자기 전에 한 방에 끄고 가니 편하더라고요


여기는 제가 묵었던 방 중에서 가장 뷰가 좋았던 방이었습니다. 14층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본다면 화이트 톤으로 정갈하게 되어 있어 아주 좋은 인상을 준 숙소였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장기투숙 하시는 분들도 있고 사용을 하다보니 자세히 들어다 보면 벽지 끝이 일어나있다거나 하는 생활감은 느껴집니다!. 하지만 그런 부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장점
- 있을거 다있다.( 세탁기, 조리도구,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옷장, 티비 등)
- 가성비 짱 ( 모텔보다 싼데 쾌적함 )
- 무인 체크인으로 매우 편리함
-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올듯 , 기분내가 좋음
- 교통편 최고

💜단점
- 불이 노랗다 ( 침실이 노란 건 좋은데 공부하거나 화장할 때 조금 더 밝았으면 )
- 책상 의자가 불편하다. ( 의자가 넘 높아요ㅠ)

다음엔 공부말고 그냥 놀러 부산에 방문한다면 재 방문 의사 100%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