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날

서울/여의도 카페 | 디저트, 커피, 분위기 모든게 완벽한 북카페__카페꼼마&얀쿠브레 여의도신영증권점

728x90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1층 (여의도동) http://kko.to/pJT4K53X1

카페꼼마&얀쿠브레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map.kakao.com




요즘 북카페에 빠져있는데
너무 맘에 듣는 북카페 맛집을 찾아버렸다!
카페꼼마와 얀쿠브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여의도점이 그 곳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북카페 내부와
카페 꼼마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겠다!


1,2층이 모두 북카페로 아주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통창으로 보이는 분위기에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기대가 되었다☺️

점심 시간이라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사진을 찍기 정말 어려웠다ㅠㅠ
그래서 일단 이층부터 소개해보겠다!

명언들이 새겨진 계단을 쭉~ 올라가면,



파올로 코넬료 작가의 작품들이
35주년을 맞이해서 한 켠에 마련되어 있었다.
나에겐 <연금술사>로 익숙한 분이었는데
정말 많은 작품을 출간하신 분이었다.
요즘 소설에 관심이 없어 멀리했는데
이걸보니 괜히 읽고 싶어지는 맘이




계단을 올라와 오른쪽 끝까지 들어오면
보이는 자리들이다.
이 곳은 여럿이 오신 손님보다
혼자서 책을 읽으시는 분들이 많으셨다.
그래서 다른 곳보다 훨씬 조용한 곳!
그래서 한 분이 나가시길래 재빨리
자리를 잡고 커피 주문을 하러 갔다😁



사람들이 원래 꽉 차있었는데
오후 3-4시쯤 되니 자리가 생겼다.
사실 이런 자리에서는 책을 오래 읽기 어렵다
등받이가 없어서 간단하게 책을 읽긴 좋은 곳 같다.



도서관 같이 책들이 섹션 별로 나뉘어
정리되어 있던 점이 좋았어요.



그림책도 있고 다양한 분야의 책들이
생각한 것 보다 더 많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테이블 형태도 다양하게 있었고
책장 사이사이 테이블이 많이 놓여 있었다.
그런데 그 많은 테이블이 점심 시간에는
하나도 빈자리가 없었단 점..😭
진짜 책 읽으러 가시는 분들은
점심 시간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직장인 분들 다 몰려오십니다...!
책 읽는 분위기보다는 수다떠는 분위기에요.



사람이 있어서 제대로 소파의 모습을 찍진 못했지만
푹신하게 소파가 3개(?)가 놓여있어
소수의 사람들끼리 살짝 어두운 느낌으로
책 읽기 좋은 곳이다.
하지만 안락함에 주무시는 분도ㅎㅎ



1층에도 좌석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통창 쪽으로 좌석이 있는데
이 자리도 너무 좋겠더라고요!
콘센트도 다 마련되어 있어요:)


가장 좋아했던 책장! 베스트셀러 칸!!
베스트셀러는 도서관에서도 쉽게 읽기 어려워요.
다들 읽고 싶어해서 도서관에 없어
예약을 꼭 걸어둬야 그나마 볼 수 있죠.
그런데 여기서는 제가 보고 싶어하던 책이
아주 수두룩 하더라고요



읽고 싶은 책이 많으니까 넘 행복했답니다!!
1층에 제가 관심있는 분야 책들이 다 있었어요.
겅제 경영, 자기계발 서적 등이 있었답니다
다음엔 1층에 자리 잡고
시간도 넉넉히 보내면서
책들을 다 읽어봐야겠어요ㅎㅎ
( 최애 장소에 등극 )




책도 팔고 커피도 파는 북카페!
까페 콤마 북카페 지점 중 여기가 최곤 것 같아요:)
책은 인터넷과 같이 10% 할인해서 판매한답니다.
책 보시다가 맘에 드시면 구입해도 좋을 것 같아요.
도서관이 아닌 만큼 빌려가는 건 안된답니다!



< TIP >
다양한 좌석이 있으니 가장 괜찮은 좌석을
잘 탐색해서 미리 죄석을 잡고
커피와 디저트를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문했는데 앉을 곳이 없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게요...!
(특히 몰리는 시간에)




여기서 주문하고 진동벨 번호 적고
해당 진동벨을 가지고 있으면 부른답니다~!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라 그런지
메뉴 중 5-7개가 일시품절이더라고요.
오틀리 우유를 사용한 메뉴가 있는데
그걸 굉장히 미는 것 같아요.
저도 먹으려고 했는데 빵과 먹기에는
너무 둘 다 무거울 것 같아서
밤 아메리카노로 결정했답니다!



커피 마시면 심장이 뛰고
손발이 저린 사람이라 최대한 자제하거나
디카페인으로 마시는데
여기는 아쉽게 디카페인은 안보이더라고요?
있는 걸로 아는데 제가 못찾았어요ㅠㅠ
그래서 '연하게'로 주문했답니다.
원래 기본으로 2샷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연하게는 1샷이더라고요!


커피도 맛있고 책 읽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라
재방문하거 싶은 마음 148%입니다😊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행복한 책 읽기 시간되세요!
(노트북 가져와서 일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728x90
반응형